포스터 발표 안내 - 2025년 한국음향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및 제40회 수중음향학 학술발표회
페이지 정보
작성자 : | 운영진 | 작성일 : | 25-04-22 14:51 | 조회 : | 141회 |
---|
첨부파일
-
포스터발표-ASK-1-2025_-A0-Template.pptx (435.5K) 8회 다운로드 DATE : 2025-04-22 14:51:09
관련링크
본문
안녕하십니까? 2025년 한국음향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및 제40회 수중음향학 학술발표회 포스터 발표자 여러분,
포스터 발표 관련하여 준비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.
※ 포스터 판넬용 템플릿
첨부로 보내드리는 템플릿에 내용을 작성하여, 발표날 직접 인쇄를 해서 준비해오시길 바랍니다.
① 제목, 저자, 소속은 자동설정 되어 있으므로 기본 틀은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.
② 내용부분: 서론, 목적, 참고문헌 등은 중앙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됩니다.
③ “A0작성-A0출력” 기준으로, 300dpi 이상의 해상도로 작성하셔야 인쇄 시 잘 반영됩니다.
포스터 원고는 직접 인쇄하여 가져오셔서
지하2층 우정홀에 있는 포스터 판넬의 지정된 장소에 5/14(수) 부터 부착할 수 있습니다.
궁금하신 사항은 학회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한국음향학회 사무국 드림(02-565-1625).
◆ 포스터 발표 진행 방식
1. 포스터 부착:
준비해 온 인쇄물을 포스터 발표 세션 시작 전에 지정된 판넬에 직접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발표진행:
포스터 발표 세션이 시작되면 판넬 앞에서 개별 질문에 응답해 주시면 됩니다.
3. 상시 게시 및 연락처 안내:
포스터 판넬은 행사 기간 내내 상시 게시됩니다. 상시 Q & A를 희망하는 경우 연락처를 포스트잇으로 포스터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4. 포스터 회수:
부착된 포스터 원고는(인쇄물) 포스터 발표 세션 종료 1시간 이후 일괄 철거될 예정입니다. 포스터 원고를 회수하실 경우 세션 종료 이후 직접 수거해주시기 바랍니다.